로고 이미지
로그인

이상하게도 어두운 성 안에서 길을 잃었어요

작성자:익명 작성자. 2026-05-29 152

성 안이 어두웠던 꿈 [꿈해몽]

성 안이 어두웠던 꿈 [꿈해몽]


원문으로 이동 >

요즘 너무 무기력해서 그런지 밤에 자주 이런 꿈을 꿔요. 성은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어서인지, 뭔가 답답하고 정체된 기분이 계속 들더라고요. 하루하루 힘들게 버티는 게 이 꿈으로도 드러나는 걸까 싶어 씁쓸하네요. 오늘도 열심히 아르바이트 하고 있는데, 무언가 충전할 시간이 필요해 보이기도 해요.

댓글

할일없는백수

그냥 쉴 수 있는 순간이 그렇게 소중한 거지. 힘내라!

지나가던행인

무기력함과 정체된 느낌이 꿈에 드러난 것 같아요.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휴식을 취하는 게 중요해요. 꿈의 해몽을 원하시면 온라인 해몽 기능도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