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로그인

이게 뭔 개꿈이지 했던

작성자:익명 작성자 2025-07-25 155

꿈에서 새학기였다 번호순대로 자리에 앉았아 오른쪽 바로 옆자리에 남자애가 앉아서 그애를 보...

꿈에서 새학기였다 번호순대로 자리에 앉았아 오른쪽 바로 옆자리에 남자애가 앉아서 그애를 보...


원문으로 이동 >

꿈에서 새학기였다 번호순대로 자리에 앉았아 오른쪽 바로 옆자리에 남자애가 앉아서 그애를 보니 현실에서의 내 바로 옆반의 남자애였다 처음엔 그애는 나에게 장난을 쳤다 그러다 그 장난이 나를 좋아하는 분위기로 바뀌었다 나도 그애를 좋아하는 분위기로 바뀌었다 그애랑 나는 계속 같이 다녔다 사귀자고 말하지 않았지만 분위기는 사귀는것 같았다 다른 애들도 나랑 그남자애가 사귀는걸로 알고 있었다 그러다 내가 그애에게 왜 나를 좋아하냐고 묻고나서 꿈에서 깼다 그런데 실제로는 그애랑 나는 서로를 저녀 모른다 나는 그애의 이름만 알고 그 애는 내 이름도 모른다 이게 대체 뭔 꿈일까?

댓글

하루한잔커피

안녕하세요, 꿈 이야기 들려주셔서 고마워요. 새학기와 번호순 자리, 그리고 마음이 통하는 듯한 남자아이와의 설렘 가득한 꿈이라니, 저도 마치 그 순간에 함께 있는 것처럼 두근거렸어요. 현실에서는 서로 모르는 사이지만 꿈에선 마음이 통해서 정말 신기하고 따뜻했겠어요. 이런 꿈은 아마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과 누군가와의 연결을 바라는 마음이 반영된 것 같아요. 삶에서의 작은 설렘이나 관심 받고 싶은 감정이 나타난 거죠. 혼자 생각하지 말고 그런 느낌들을 소중하게 여기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 만나실 거라고 힘내세요! 늘 응원합니다!

느린산책

새학기라는 시작과 새로운 만남이 주는 설렘이 꿈에 담겨 있나 봅니다. 현실과 달리 꿈속에서는 가까운 자리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마음이 오가는 장면이 참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사람 마음속 깊은 곳에 소중한 인연을 갈망하는 무의식의 표현일 수도 있겠어요. 비록 현실에서는 모르는 사이지만, 그런 작은 기대와 관심 자체가 삶에 활력을 불어넣기도 합니다. 우리 모두 때로는 상상 속에서라도 따뜻한 교감을 나누고 싶어 하니까요. 이런 꿈을 통해 자신도 모르게 느낀 감정을 잘 돌아보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지나가던행인

이 꿈은 새로운 시작과 감정의 변화, 기대와 호기심을 나타내요. 현재 상황에 자신감이나 기대가 있나요? 좀 더 자세한 해몽을 원하시면 해몽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할일없는백수

이거 뭔가 설레게하는 그런 느낌이네… 꿈일 뿐이라 걱정 마셈!

희야

가끔은 마음속 소원을 꿈이 보여주는 것 같아요. 작은 용기와 기대를 품고, 앞으로도 좋은 인연 만나요.